가면라이더 지오- 가이무 편 특촬

- 가이무에 큰 애정이 있는 편은 아닌데 기대 이상으로 꽤 재미있게 본 레전드 게스트 에피소드였다. 오즈 에피소드는 에이지 캐릭터는 빡 살아있었던 것에 비해 내용 자체가 꽤나 미묘 했었는데 가이무 편은 내용도 준수하고 레전드 두명의 적절한 개입과 잔잔하게 공들인 연출 덕에 재미있게 보았는데 확실히 조감독 짬밥도 있긴 한 것인지 카미호리우치 감독이 요즘 꽤 토에이 쪽에선 능력있는 감독인듯 하다.

- 신으로서 개입한 코우타의 개입이 길지 않으면서도 굵은 인상인데 이게 본편의 코우타가 역사가 개변 당하기 직전에 신의 힘을 쥐어쫘서 지오 세계관에 간섭했다 정도로 해석하면 되는 것인가? 그나저나 굵은 인상을 남긴 신 ver 코우타에 비해 인간 코우타 쪽은 워치 옜다 수준으로 끝나서 살짝 아쉽긴 하더라.

이토는... 뭐 그냥 카이토다 ㅋㅋ

그 어느 세상을 가더라도 적응하고 살 녀석이다 이 놈은.

- 0.5화는 이번화가 유독 오바스러워서 어째 보는 쪽이 좀 부담스럽더라. 특히 스월츠 녀석 지나치게 오버스러워서 깨도 너무 깬다.

- 파. 괴. 자. 등장. 

다음 화가 고스트 편임에도 존재감 자체가 워낙 좆되는 새끼이다 보니 미안하게도 타케루 등장 자체가 꽤나 머릿 속에선 뒷전이 되어버렸다. 나온다 안 나온다로 꽤나 밀당하던 것도 크긴 하다.

그나저나 고스트 편부터 등장한다는 것은 최소 3화 등장은 보장 되었다는 것인데 어째 이야기를 들어보면 이후로도 간간히 나올듯한 인상인 것이 시라쿠라가 덴오와 디케이드는 허투로 쓰지 않는 다고는 했다만 정말 생각한 것 이상으로 비중이 있는 것인지.

덧글

  • 엑스트라 2018/11/27 09:58 #

    디케이드의 파괴력은 예상을 뛰어넘는군요.
  • 심아칸즈 2018/11/27 11:39 #

    짜잘한 극장판들이야 그렇다쳐도 티비판에 직접 개입을 하니 강렬한듯 하네요.
  • 괴인 怪人 2018/11/27 15:25 #

    빌드 배우는 다음은 자기 차례다 고 신났다가
    파괴자가 나온다니 '오노레 디..' 했다죠
  • 심아칸즈 2018/11/27 16:21 #

    타케루 배우 분 말씀이시죠?

    기껏 나왔더니 파괴자 한방으로 묻혀버리니 삐질만은 하겠습니다 ㅋㅋ
  • 단 쿠로토교 신도 2018/11/27 19:29 #

    핡! 츠카사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